프리미엄독서실 온더데스크-콴다와 MOU 체결로 학생들에게 실시간 Q&A 서비스 제공

[KNS뉴스통신=이률복 기자] 프리미엄독서실이 창업시장에서 좋은 호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온더데스크가 콴다와 MOU를 체결해 학생들에게 실시간 Q&A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콴다의 서비스는 실시간 질의응답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학생들이 혼자서 공부하다가 모르는 부분이나 취약한 부분을 마주할 때 도움을...(중략)

사교육이 달라진다, 대표 엘리트들의 실시간 답변앱 '콴다' 출격

우리나라 사교육 시장의 과열 양상은 세계적으로도 유례를 찾아보기 힘들다. 문제는 사교육의 폐해를 극복하고, 대안이 되어줄 만한 해법을 찾기 어렵다는 점이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최고 엘리트들로 구성된 매스프레소가 실시간 답변앱인 ‘콴다’를 출시, 수준별, 소득별 차이가 심해지고 있는 사교육 시장에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을 제시...(중략)

작심독서실, 콴다 서비스 도입 MOU 체결…“자기주도학습 문화에 앞장”

학습자에게 공부할 환경만을 제공해오던 독서실이 자기주도학습의 장으로 거듭나고 있다. 단순한 공간 제공을 넘어 학습관리, 교육 등이 한번에 이뤄질 수 있도록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도입한 IT독서실이 등장...(중략)

매스프레소, 딥러닝 기반 교육 플랫폼 ‘콴다’ 북미 진출 추진

머신러닝 기술기반 교육 스타트업 매스프레소(대표 이종흔)는 북미시장 진출의 첫 단계로 캐나다 현지 수험생 학원 ‘코어아카데미(Core Academy)’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매스프레소는 실시간 질문답변 플래폼 ‘콴다’를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콴다’는 학생과...(계속)

토즈, 실시간 질의응답 서비스 …독서실에서 만나는 나만의 1:1 과외선생님?!

프리미엄 독서실 시장을 이끌고 있는 '토즈 스터디센터(대표 김윤환)'가 모바일 학습 애플리케이션 '콴다'와 함께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질의응답 서비스'를 시작한다. '콴다'는 중·고등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을 지원하기 위한 실시간 질의응답 애플리케이션. 학생들이 궁금해하거나 이해가 어려운 문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앱에 등록하면 대학생들로 구성된 튜터들이 평균 10~15분 이내에 조언 및 답변을 전달...(계속)

중고생 전용 SNS 맞대결...KT 10jam

특히 교육업체의 문의가 많고, 10대들 대상 쇼핑몰 등 한 달에 한 두 건 정도의 제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교육업체 콴다(QandA)는 공부와 관련한 질문에 대답을 해주는 서비스로, 콴다와 제휴를 하면서 10jam에는 모르는 문제를 질문하고 풀어주는 게시물이 늘어났다. 10jam은 우선 관련 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콘텐츠를 강화하는 쪽에 주력할 예정이지만 이용자 수가 더 늘어나면 광고 등 수익사업으로까지 이어나갈 계획이다.

크라스플러스독서실, 공간비즈니스 '뉴패러다임'

...(중략) 또 교육컨설팅 전문가그룹인 '김영일교육컨설팅', 실시간 질의응답이 가능한 앱서비스업체 '매쓰프레소'와 업무 제휴를 맺는 등 학습콘텐츠를 강화했다. 효과적인 자기주도학습을 실현시켜 줄 '로지카학습연구소'를 자체 설립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방법도 컨설팅 해준다.

[소프트웨어] 스마트폰 속 선생님 ‘콴다’ QandA

‘콴다’는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을 꿈꾸는 젊은 대학생들이 모여 만든 애플리케이션으로, 질문을 받고 해결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콴다에는 하루에도 수백 개의 문제가 올라온다. 시험 기간에는 천 개가 넘는다.콴다를 개발한 스타트업 기업 ‘매스프레소’는 뜻이 맞는 고등학교 동창생들이 모여 만들었다. 직원들이 서로 고등...(계속)

‘아카데미라운지’, 지역 플래그숍 가맹점주 모집, 콴다 서비스

근 지방지역에서 문의해오는 독서실창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시설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접목시키는 개념의 프리미엄 독서실 구성을 제안한다. 또 Q&A 서비스 제공업체인 ㈜매스프레소와의 협약을 체결하고 EBS표준화심리검사팀과 제휴를 통해 중고생에게 필요한 검사서비스도 제공...(계속)

아카데미라운지, 매스프레소와 업무제휴 협약 체켤

독서실 프랜차이즈 아카데미라운지는 매스프레소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아카데미라운지는 독서실을 이용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수학과 과학 문제풀이(Q&A)를 해주는 ‘콴다’서비스와 ‘스팟과외’ 서비스를...(계속)

메가스터디, 매스프레소와 제휴 실시간 질문 답변 서비스 제공

국내 최대의 고등 온라인 교육 사이트 메가스터디(http://www.megastudy.net)가 12일 교육 스타트업 ㈜매스프레소와 모바일 실시간 질문 답변 앱인 ‘콴다(QandA)’ (http://qanda.co.kr)서비스에 관한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콴다는 중,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계속)

메가인베, 교육 스타트업 매스프레소 투자

교육 스타트업 매스프레소가 메가인베스트먼트 등 기관투자자로부터 투자를 받게 됐다. 13일 벤처캐피탈 업계에 따르면 메가인베스트먼트와 메가스터디는 매스프레소에 각각 2억 원의 시드머니 투자를 단행했다. 매스프레소는 이번...(계속)

매스프레소 "빅데이터로 맞춤형 학습 콘텐트 제공"

"학습에 꼭 필요한 콘텐츠들을 모바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끔 하겠다. 빅데이터 분석을 거쳐 학습자에게 최적의 맞춤형 학습 콘텐트를 제공할 것이다." 매스프레소의 구성원...(계속)